깨끗하게 정리하세요.                      상간남 상간녀소송 변호사 기간 비용 등의 강력한 대처 NO.1 - 상간남 상간녀소송 변호사 기간 비용 등의 강력한 대처 NO.1 -

상간남 상간녀소송 변호사 기간 비용 등의 강력한 대처 NO.1

상간소송,상간녀소송

02 1

10 1

09 1

08

07

06 1

05 1

04 1

03 1

13 1상간녀소송 상간남소송 변호사 기간 비용에 따른 대처방법

 

핵심내용 키워드는 – 상간남소송 비용 상간녀소송 변호사 기간

상간남소송 상간녀소송 비용 상간녀소송변호사 기간을 알아본다는건 내일이 아니라고 생각할 수 있지만 관계라는건 그 누구도 100% 예측하기 힘듭니다. 우리는 살고 다른 사람들과 적절한 관계를 구축하게 되었습니다. 타인과의 갈등을 피하고 완전한 관계를 유지하기 위해서는 그 사이에 존재하는 규칙과 약속을 잘 지키기 위한 노력이 필요하다고 말했습니다. 특히 결혼을 하고 배우자가 된 상대에게는 개인적인 욕심을 채우기 위한 행동은 가급적 삼가하는 것이 좋다고 했습니다. 물론 결혼 생활을 감싸는 다양한 상황과 요구 사항으로 인해 많은 갈등과 갈등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외도라는 행동은 용서하기 쉽지 않은 심각한 배신의 영역이라고 말했습니다. 만약 이러한 이기심이 토대가 되어 저지른 행동이 배우자에게 막대한 고통을 일으켰다면 상간남 소송을 통해 이에 대한 책임을 요구할 수 있다고 했습니다.

1.상황을 냉철하게 판단해야

배우자란 누구보다도 믿고 따르는 상대이기 때문에 자신과 가정을 배반하고 불륜이라는 행위를 저질렀다는 사실만으로도 큰 충격을 받을 준비라고 합니다. 이것에 감정적으로 격렬해진 상태에서 다소 우발적인 대응을 하는 경우도 많다고 합니다. 그러나 우발적인 감정을 통제할 수 없고 다소 대응한다면 상대방의 불법 행위에 대해 제대로 된 책임을 묻지 못할 가능성이 높다고 했습니다. 그러므로 적절한 법적인 도움으로 상간남 상간녀소송변호사 절차를 진행해 보아야 한다고 했습니다.

 

2.계획적으로 실행해야

대리인의 조력을 요구해 상간남 상간녀소송의 구체적인 내용을 확인해 보는 분은, 거의 같은 고민을 안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현재 본인이 놓인 상황에서 소송을 제기하는 것이 가능한지, 만약 법적 분쟁을 진행한다고 했을 때에 유리한 판결을 이끌 가능성은 어떻게 되는지, 그리고 상대방의 불법행위에 대해 얼마나 의 위자료를 요구하는지 등에 대해 의문이라고 했습니다. 이러한 구체적인 내용은 모두 사례에 대해 동일한 답변이 내려지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우선적으로 현재 상황에 대해 객관적으로 확인해 볼 필요가 있다고 합니다.

3.상간녀 상간남의 관계부터 확인

우선 배우자와 상간자 사이에 맺어진 관계가 법적으로 봐도 부정행위로 인정되는지를 조사해야 한다고 했습니다. 민법에 의하면 부정행위라는 것은 본인의 적극적인 의지가 기초가 되어 배우자가 아닌 다른 이성과 교제하는 것을 가리킨다고 했습니다. 이때, 많은 분들이 신체의 직접적인 관계가 맺어져야 합니다만, 외도에서 볼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만, 실제로는 그렇지 않았습니다. 정신적으로도 꽤 깊고 가까운 관계라고 생각하면, 이것도 정조 의무를 위반했다고 인정된다고 했습니다. 실제로 대면하지 않았다고 해도 문자 메시지 등을 활용해 정신적인 교감이 상당하면 이 역시 불륜에 성립할 수 있다고 했습니다.

그러나 상간남 상간녀소송을 무작위로 제기하는 것은 바람직하지 않다고 말했다. 그들이 저지르는 행동이 자신과 가정을 위태롭게 한다는 사실을 신중하게 증명하는 것이 우선이라고 말했습니다. 단순한 주장만으로는 재판부의 인정을 이끌기 어렵기 때문에, 주장을 뒷받침할 수 있는 진정한 증거 자료를 수집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대표적으로 활용되는 것이 SNS의 대화 이력이나 문자 메시지 등이라고 불립니다. 이 외에도 숙박 시설에 함께 출입하는 모습이나 차량에 함께 탑승하여 대화를 나눈 블랙박스 녹화 영상 등을 활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가끔 상간자 본인이 직접 자신의 실수를 인정하는 경우가 있습니다만, 그 녹음록도 증거 자료가 되는 일이 있습니다.

4.사실확인

이 외에도 위자료를 요구하기 위해 성립해야 하는 조건이 있다고 했습니다. 바로 산간남 자신이 교제하고 있는 상대가 이미 혼인했다는 사실을 인지하고 있는 상태여야 한다고 했습니다. 가끔 상대가 혼인했다는 사실을 전혀 모르거나 이미 결혼 과정을 마친 상태라고 알고 있는 경우도 있다고 합니다. 만약 상대의 혼인 사실을 전혀 모르면 상간자도 그 관계의 피해자가 될 수 있다고 했습니다. 이에 소송을 제기했을 때, 법정에서 기각할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사전에 면밀하게 봐 두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5.사례를 살펴보면

실제 사례에서 자세한 내용을 볼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A씨와 B씨는 8년간의 혼인 기간을 유지한 부부라고 합니다. A씨와 B씨는 직장 동료에서 만나 애정을 키워 혼인에 이른 상황이었다고 합니다. 아내 B씨가 임신하면서 자연스럽게 직장을 그만두고 전업 주부로 생활하기 시작했다고 했습니다. 그러던 어느 날, A씨는 B씨가 직장을 통과했을 때부터 인연을 가지고 있던 남성 직원 C씨와 부적절한 관계를 맺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다고 말했습니다.

보다 정확한 사태 파악을 위해 B씨가 자고 있는 틈을 타고 휴대전화를 확인해 보니 예상대로 C씨와 상호작용하는 문자 메시지가 상당하다는 것을 알았다고 했습니다. A씨는 큰 충격을 받았지만, 아직 B씨가 임신한 상태이므로, 혼인을 해소하는 것은 곤란이 있다고 판단해, 우선적으로 C씨를 상대로 한 상간남 상간녀 소송만 제기하기 위해서 법적 조언을 받게 되었다고 했습니다. 대리인의 자문에 근거해, A씨는 B씨와 C씨가 함께 숙박시설에 출입하는 모습을 녹화한 영상으로부터, 문자 메시지나 통화 이력등의 입증 자료를 수집했다고 말했습니다. 또 C씨도 A씨와 B씨가 혼인할 당시 결혼식에 참석했기 때문에 가정이 있다는 사실을 모르는 것을 입증할 수 있도록 이에 대한 증거자료로 확보했습니다. 법정에서도 A씨가 준비한 자료 및 주장을 인정하고 C씨가 1500만원 수준의 위자료를 지급할 것을 판결했습니다.

6.끝으로

보시다시피, 상간녀소송기간과 상간남소송 비용을 준비하기 전에 당사자가 외도 사실을 적극적으로 인식하고 있다는 점, 그들이 맺고 있는 관계가 부정한다는 점 등을 입증할 수 있는지를 조사할 필요가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그 사실을 입증하는 자료를 수집하는 과정에서 별도의 법적인 문제가 발생하면 증거로서의 효력을 잃을 가능성이 있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고 한다. 심리적으로 크게 흔들리는 상황에서 상대의 잘못된 행동에 대해 책임을 묻는 것이 어려운 것임은 분명한 사실이라고 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본인의 피해에 대해 정당한 권리를 행사하는 것이기 때문에, 상간녀소송변호사 법적 자문을 요구해 현명한 대응 방법을 마련해 보았으면 한다고 말했습니다.

본문 다시보기

 

Leave a Comment